홍보

  • 담양 담빛예술창고, '물질이 기원하는 대지' 展 20일 개최

담양 담빛예술창고, '물질이 기원하는 대지' 展 20일 개최

작성자
담양군문화재단
작성일
2024-07-12
첨부파일
(보도자료)담양 담빛예술창고, \'물질이 기원하는 대지\' 展 20일 개최.hwp : 1.2KB, \'물질이 기원하는 대지\' 전시 포스터.png : 601.9KB,

상세정보

담양 담빛예술창고, ‘물질이 기원하는 대지’ 20일 개최

 

 

 

 

()담양군문화재단이 오늘 20일부터 921일까지 담빛예술창고에서 물질이 기원하는 대지’ 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.

 

물질이 기원하는 대지는 환경과 관련된 대지미술을 주제로 한 전시로,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물질의 생성지점에 대한 고찰, 우리가 서있는 의 이야기에서 출발한다. 지금껏 인류의 변화과정을 지켜온 의 시선에서 벗어나 각기 다른 시점으로 땅을 바라보며 새로운 관계성을 포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,

 

전시에는 김주리, 문이삭, 박예나 총 세 명의 작가가 참여하여 미디어 아트와 설치미술, 사진작품 등 각기 다른 방식으로 전시의 의미를 관람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.

 

재단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땅을 바라보는 일반적인 시각에서 벗어나 과거와 현재, 미래를 잇는 과정을 탐구할 수 있을 것이며, 시간의 흔적과 경험, 삶의 기록 등과 접촉함으로서 확정된 시선을 마주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.고 말했다.

 

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,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. 전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(https://www.damyangcf.or.kr)를 참고하거나 070-7706-0736으로 문의하면 된다.

 

※ 사진있음. (업무담당자 예술진흥팀 신대식 070-7706-0736)
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