담양군문화재단, ‘2021 해동문화예술촌 레스토랑’ 운영자 모집
- 오는 18일 개최되는 사업설명회 참석자만 사업 신청 가능
- 만 39세 이하의 직접 운영 가능한 식품접객업 관련자, 청년&중장년 연합팀 대상
담양군문화재단 해동문화예술촌에서 지난 1일부터 청년 창업인의 현실적인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‘2021 해동문화예술촌 레스토랑’ 운영자를 모집하고 있다.
모집대상은 만 39세 이하의 직접 운영이 가능한 식품접객업 관련자이며 청년&중장년 연합팀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.
특히 오는 6월 18일 오후 4시에 개최되는 사업설명회에 참석하여야 운영자 신청이 가능하므로 16일까지 해동문화예술촌 이메일을 통한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.
사업설명회 신청은 제목 [2021 해동문화예술촌 레스토랑 사업설명회 신청(홍길동)]을 작성해 해동문화예술촌 메일 damyanghd@naver.com으로 보내면 된다.
담양군과 문화재단의 협력으로 추진되는 이 사업은 상업적 목적이 아닌 문화적 재원 확보를 위해 추진하는 프로젝트다. 주방 시설·기물 등 외식업 설비를 갖추고 있는 사업장에서 창업기획, 매장운영 등의 경험을 공유하며 청년 창업인이 실질적인 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고자 한다.
또한 담양군 농산물 소비 촉진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담양에서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활용한 메뉴 개발을 유도할 예정이다.
보다 자세한 내용은 담양군과 담양군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조해 확인할 수 있다.
문의 : 해동문화예술촌 페이스북 / 이메일: damyanghd@naver.com / 전화: 061-383-824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