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보

  • 담양군문화재단, 어린이 예술전시 ‘점.하나 공존 불가능의 교차점’ 개최

담양군문화재단, 어린이 예술전시 ‘점.하나 공존 불가능의 교차점’ 개최

작성자
담양군문화재단
작성일
2021-09-09
첨부파일

상세정보

 

 

담양군문화재단, 어린이 예술전시 ‘점.하나 ; 공존 불가능의 교차점’ 개최

- 해동문화예술촌 소동동에서 9월 11일 ~ 22년 2월 27일까지 운영

 

  담양군문화재단 해동문화예술촌이 하반기 어린이 예술전시 ‘점.하나 ; 공존 불가능의 교차점’ 전시를 선보인다.

 

  이번 전시는 앞서 개최한 ‘기억의 주름’ 전시와 이어지는 내용으로 어린이의 기억의 조각을 구성하여 공존 불가능한 요소들이 어떻게 하나의 세계를 구성할 수 있는지에 대해 고찰하고자 기획됐다.

 

  전시에서는 하나의 재료를 사용하며, 재료의 다양한 재질을 통해 자신이 경험했던 기억들의 ‘조각(하나의 오브제)’을 그린다. 각각의 서로 다른 기억 조각들은 교차되며 하나의 세계(작품)로 완성된다.

 

  해동문화예술촌 소동동은 연간 두 번의 주제전시를 통해 어린이 참여형 예술을 기획하고 있으며, 소동동 외에도 노리도서관 등 해동문화예술촌 내 부대시설을 구축해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.

 

  본 전시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전시장 내 4인 이하로 관람을 제한하고 철저한 방역관리 속에서 운영될 방침이다.

 

  해동문화예술촌은 매주 월요일 휴관이며 전시 관람은 화~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.
 

문의 : 해동문화예술촌 페이스북 및 전자우편(damyanghd@naver.com)

 

※ 사진 있음. (업무담당자 해동문화예술촌팀 김현지 ☎ 070-4185-8639) 


TOP